집안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감성, 투썸플레이스의 캠핑 굿즈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2021 기획상품(MD)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4/27 [12:58]

집안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감성, 투썸플레이스의 캠핑 굿즈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2021 기획상품(MD)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1/04/27 [12:58]
투썸플레이스,투썸,여름캠핑,캠핑굿즈,홈캉스,집캉스,홈캉스필수템,집콕생활,캠핑,차박,차박필수템,투썸굿즈,투썸플레이스굿즈,MD

▲ 투썸플레이스에서 2021년 여름 캠핑, 홈캉스, 집캉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아웃도어 굿즈 제품 3종을 선보였다.  © 출처:투썸플레이스

 

집안에서 아웃도어 감성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여름 캠핑 굿즈가 나타났다.

 

투썸플레이스는 오늘(27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캠핑과 차박, 집콕 등에 유용한 캠핑 굿즈들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굿즈는 총 3종으로, △미니웨건 △워터저그 △아이스박스다.

 

미니웨건은 두꺼운 옥스포드 원단과 단단한 스틸 프레임으로 제작돼 최대 50kg의 물건을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한 제품이다. 특히, 사용을 하지 않을 때는 폴딩 식으로 빠르게 접고 펼 수 있어 실내외를 가리지 않고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워터저그는 3.8L 용량의 귀여운 원통형 보냉물통이다. 코로나19로 개인위생이 중요해짐에 따라 차박, 캠핑 등에서 손을 자주 씻을 수 있는 생수는 필수템이다. 워터저그는 이를 고려하여 3.8L라는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내부에 얼음을 넣고 사용하면 더운 여름 장시간 시원한 냉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출시되는 제품은 8.5L 아이스박스다. 거실 냉장고에 시원한 음료를 보관할 수 있듯이 차박, 캠핑 중에도 아이스박스를 이용하면 제품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스박스를 방 안에 놓으면 집캉스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좋다. 특히, 투썸플레이스의 아이스박스는 음료 홀더가 있는 덮개를 닫아서 박스형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여름 캠핑 굿즈 상품들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미니웨건은 오는 30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는 각각 5월 20일, 6월 11일 출시된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투썸플레이스,투썸,여름캠핑,캠핑굿즈,홈캉스,집캉스,홈캉스필수템,집콕생활,캠핑,차박,차박필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