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녹차밭에 온 듯한 스타벅스 여름 신상 음료 비주얼

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 3종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4/12 [14:12]

제주 녹차밭에 온 듯한 스타벅스 여름 신상 음료 비주얼

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 3종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1/04/12 [14:12]
스타벅스,스벅,스벅이벤트,스타벅스이벤트,스타벅스시즌음료,시즌음료,여름시즌,스타벅스여름시즌,스타벅스여름,스타벅스말차,샤이닝머스캣에이드,포레스트콜드브루,바나나크림다크초코블렌디드,스벅MD,스타벅스신메뉴,스타벅스신상,상품디자인

▲ 스타벅스의 2021 여름 시즌 음료가 공개됐다.  © 출처: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가 제주 녹차밭에 온 듯한 비주얼의 여름 음료 3종으로 돌아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3일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여름 시즌 음료는 △포레스트 콜드 브루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다. 

 

`포레스트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가 올 여름 대표 음료로 추천하는 제품으로, 제주산 유기농 말차와 진한 콜드 브루, 달콤한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다. 특히, 여름 숲을 모티브로 한 비주얼은 제주 녹차밭에 직접 온 듯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대표적인 열대과일인 바나나를 중심으로 한 음료 또한 제작됐다.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는 진한 다크 초콜릿에 바나나 크림을 넣어 달콤함을 업그레이드한 음료다. 시원한 초콜릿의 맛과 달콤하고 싱그러운 바나나 크림 향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한다.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는 산뜻한 과일 풍미를 담은 여름 음료다. 말랑말랑한 알로에 젤리의 식감에 머스캣 특유의 달콤한 망고향이 더해져 식감과 풍미를 둘 다 사로잡았다.

 

한편, 스타벅스는 여름 시즌 제품들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4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그린, 골드 레벨의 리워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여름 시즌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벅스,스벅,스벅이벤트,스타벅스이벤트,스타벅스시즌음료,시즌음료,여름시즌,스타벅스여름시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