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클래식 캐주얼 디자인도 살리고, 디즈니 캐릭터로 귀여움도 높인 닥스 신상 컬렉션

닥스(DAKS), 디즈니와 협업 컬렉션 국내 단독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10:31]

영국 클래식 캐주얼 디자인도 살리고, 디즈니 캐릭터로 귀여움도 높인 닥스 신상 컬렉션

닥스(DAKS), 디즈니와 협업 컬렉션 국내 단독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1/04/07 [10:31]
닥스,디즈니컬렉션,LF몰,디즈니홈웨어,디즈니악세사리,디즈니굿즈,닥스컬렉션,닥스티셔츠,영국황실,트렌디,이색디자인,키덜트,미키마우스,클래식캐주얼,디자인티셔츠

▲ 닥스에서 디즈니와 협업하여 새로운 컬렉션 제품들을 만들었다.  © 출처:닥스

 

LF의 영국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닥스'(DAKS)가 디즈니와 협업했다.

 

닥스는 오늘(7일) 디즈니와의 첫 협업을 국내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에는 보다 폭넓은 분야에서의 협업을 시도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번 컬렉션은 키덜트 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세련되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유니섹스용 캐주얼웨어 및 홈웨어부터 골프웨어와 액세서리 등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여 제작됐다.

 

특히, 소비자에게 익숙한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움과 귀여움 두 가지를 다 잡았다. 제품은 부드러운 소재에 여유로운 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해 편안함과 캐주얼함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췄다.

 

캐주얼 라인의 경우, 일상 속에서 쉽게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귀여운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티셔츠와 부드러운 데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색상 역시 최근 트렌드에 맞춰 무채색 계열의 아이템들과 파스텔톤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홈웨어 라인은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면·폴리 원단을 사용해 제작했다.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가져 집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골프웨어 라인은 아웃웨어인 만큼 흡습 및 속건 기능성이 우수한 소재가 적용돼 라운드 위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나타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티셔츠, 원피스를 비롯하여 △캡 △썬캡  △버킷햇 등 다양한 용도의 모자도 라운딩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액세서리 라인은 △카메라 백 △버킷 백 △마이크로 미니 백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방과 함께 지갑, 열쇠고리 등 일상적으로 소지하면서 트렌디한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 라인들이 제작됐다. 특히, 닥스 고유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에 귀여운 미키마우스가 더해지면서 트렌디한 분위기가 연출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닥스의 디즈니 컬렉션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을 통해 국내에 선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달 12일부터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도 해당 제품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닥스,디즈니컬렉션,LF몰,디즈니홈웨어,디즈니악세사리,디즈니굿즈,닥스컬렉션,닥스티셔츠,영국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