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대란 일으킨 인싸템 '커피빈 폴딩 밀크박스'가 다시 돌아온다

커피빈코리아, 봄맞이 신상 '벚꽃 에디션' 순차적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3/15 [11:37]

지난해 대란 일으킨 인싸템 '커피빈 폴딩 밀크박스'가 다시 돌아온다

커피빈코리아, 봄맞이 신상 '벚꽃 에디션' 순차적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1/03/15 [11:37]
커피빈,커피빈굿즈,폴딩박스,밀크박스,폴딩밀크박스,밀크박스리뉴얼,이색굿즈,봄맞이,피크닉소품,벚꽃에디션

▲ 커피빈에서 지난해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폴딩 밀크박스가 올해 리뉴얼되어 소비자들의 곁에 돌아온다.  © 출처:커피빈코리아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의 폴딩 밀크박스가 리뉴얼되어 다시 소비자의 곁에 돌아온다.

 

커피빈은 오늘(15일) 아름다운 봄의 컬러를 담은 핑크 톤의 벚꽃 에디션 제품을 기획해 본격적인 봄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벚꽃 에디션 제품들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먼저, 15일부터 출시되는 제품은 △핑크 그라데이션 글라스 머그 △샤이닝 핸들 글라스 머그(핑크) △서클 머그(핑크/그레이그린) △피크닉 스푼 캐니스터 △벚꽃 머들러 등이 있다.

 

특히, 샤이닝 핸들 글라스 머그는 손잡이에 들어있는 핑크 스와로브스키가 붉은 벚꽃 잎을 연상시켜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둥근 손잡이가 트레이드 마크인 서클 머그의 경우, 핑크와 그레이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컬러를 택할 수 있다.

 

커피빈,커피빈굿즈,폴딩박스,밀크박스,폴딩밀크박스,밀크박스리뉴얼,이색굿즈,봄맞이,피크닉소품,벚꽃에디션

▲ 커피빈에서 봄을 맞이하여 벚꽃 에디션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먼저 핑크 그라데이션 글라스 머그, 벚꽃 머들러, 피크닉 스푼 캐니스터 등을 선보인다.  © 출처:커피빈코리아

 

오는 16일부터는 지난해 한 차례 대란을 몰고 온 폴딩 밀크박스를 리뉴얼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폴딩 밀크박스는 기존에 출시했던 밀크박스의 플라스틱 리드 대신 고무나무 우드상판으로 리뉴얼되어 견고함을 높였다. 또한, 컬러는 인디핑크와 민트그레이 컬러로 구성해 봄의 화사함과 피크닉을 즐거움을 높여줄 예정이다. 이후 4월 초에는 벚꽃 키링을 출시한다.

 

커피빈의 봄 맞이 벚꽃 에디션 제품들은 온라인 구매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가 둘 다 가능하다. 단, 폴딩 밀크박스는 온라인몰 판매에서 제외돼 오는 16일부터 매장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폴딩 밀크박스를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만나고자 하는 고객은 오는 17일 오후 8시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