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색 바둑알이 떠오르는 칸쵸 신상 과자

롯데제과, 까망 칸쵸 바닐라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2/03 [11:34]

검정색 바둑알이 떠오르는 칸쵸 신상 과자

롯데제과, 까망 칸쵸 바닐라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2/03 [11:34]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까망칸쵸바닐라,롯데제과,과자신상,카니,쵸니,칸쵸,과자추천,초코과자추천,칸쵸바닐라,롯데제과신상,신상과자,이색제품,알까기,바둑알

▲ 롯데제과에서 흡사 검정색 바둑알이 떠오르는 비주얼의 '까망 칸쵸 바닐라'를 새롭게 선보였다.  © 출처:롯데제과

 

롯데제과에서 오늘(3일) 올해로 만37세를 맞은 '칸쵸'의 색깔을 바꾼 신제품 '까망 칸쵸 바닐라'를 출시했다.

 

‘까망 칸쵸 바닐라’는 기존 칸쵸 과자 겉부분에 코코아 분말을 사용해 검은색을 입힌 이색 제품이다. 과자 안에는 초콜릿 크림 대신 달콤한 바닐라크림이 더해져 코코아 분말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1983년 출시된 칸쵸에 새로움을 더하기 위한 아이디어 회의에서 칸쵸 특유의 동그란 모양이 바둑알을 연상시킨다는 점 바둑알처럼 흰색과 검은색 2가지가 있으면 재미있겠다는 내부 의견을 반영해 제품으로 제작한 것이다. 

 

이에 까망 칸쵸 바닐라는 기존의 캐릭터 카니와 쵸니에 흑백의 색깔로 옷을 입히고 모자를 씌우는 등 캐릭터 변신을 시도했다. 까망 칸쵸 바닐라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까망 카니'와 '하양 쵸니'다. 

 

롯데제과는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뒷면에 알까기 놀이 모습을 삽입하고, SNS를 통해 까망 칸쵸 바닐라를 활용한 알까기 등 신제품을 즐겁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