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네이버웹툰’이 떠오른다는 신상 카드 디자인 모습

우리카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2/01 [15:08]

어쩐지 ‘네이버웹툰’이 떠오른다는 신상 카드 디자인 모습

우리카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2/01 [15:08]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우리카드,네이버페이,네이버페이우리카드체크,웹툰,우리카드웹툰에디션,자까,바보개,무케,산군,이색카드,이색제품

▲ 우리카드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웹툰 에디션에는 인기 연재작인 네이버웹툰 작품이 등장한다.  © 출처:우리카드

 

우리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상 카드의 디자인이 네이버웹툰들의 특정 캐릭터나 장면을 떠올리게 해 화제다.

 

우리카드는 오늘(1일) 업계 최초로 네이버웹툰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웹툰 에디션을 출시했다.

 

카드의 디자인은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를 얻은 '독립일기'와 '호랑이형님'을 모티브로 각각 2종씩 제작됐다. 독립일기 2종은 자까 본인의 캐릭터인 자까의 얼굴과 자까가 ‘대학일기’ 시절 본가에서 같이 살았던 ‘바보개’의 얼굴이 그려졌다. 

 

호랑이형님은 말랑말랑하고 귀여운 얼굴로 많은 독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무케의 얼굴이 그려진 카드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산군의 시그니처 표정이 담겨 있는 디자인 카드로 제작됐다.

 

플레이트 양면은 항균 99.9% 효과가 있는 필름을 적용해서 소비자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제작됐다. 

 

이번 에디션 카드는 네이버웹툰을 사랑하는 금융 소비자들을 위한 이색 제품으로, 기존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와 서비스 내용은 동일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웹툰과 콜라보한 상품인 만큼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독자들이 좋아할 만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셜 패키지는 웹툰 캐릭터가 그려진 우편 봉투와 스티커 세트, 작가 친필사인이 포함된 카드 메뉴얼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우리카드는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웹툰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하면 연회비를 100% 캐시백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웹툰을 볼 수 있는 쿠키를 최대 50개 제공할 예정이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