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노이즈 캔슬링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왔다

자브라(Jabra), 무선 이어버드 ‘엘리트 85t'(Elite 85t)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6:56]

자브라, 노이즈 캔슬링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왔다

자브라(Jabra), 무선 이어버드 ‘엘리트 85t'(Elite 85t)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1/20 [16:56]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자브라,무선이어폰,무선이어버드,액티브노이즈캔슬링,노캔,노이즈캔슬링,자브라엘리트이어폰,엘리트85t,자브라무선이어폰,자브라이어폰,노이즈캔슬링이어폰,무선이어폰추천

▲ 자브라에서 자사의 엘리트 시리즈의 최신 모델 버전인 엘리트 85t를 출시했다.  © 출처:자브라(Zabra)

 

퍼스널 사운드·오피스 솔루션 브랜드 자브라(Jabra)에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 무선 이어버드로 돌아왔다.

 

자브라는 오늘(20일) 풍부한 사운드와 저음을 구현하는 무선 이어버드 ‘엘리트 85t'(Elite 85t)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브라의 엘리트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전작에 탑재한 표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한 ‘어드밴스트 ANCTM’를 지원해 강력한 외부 소음 차단 기능을 겸비했다. 이를 위해 전용 듀얼 칩셋을 장착해 ANC 및 사운드 기능을 최적화했다.

 

특히, 자브라만의 고유한 기능인 '히어스루' 기능을 활성화할 경우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만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외부 소음이 들리는 정도를 사용자 편의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ANC 및 히어스루 기능은 총 5단계로 조정할 수 있다. 자브라 사운드 플러스(Jabra Sound+) 애플리케이션에서 슬라이더를 통해 사용자의 이용 환경에 맞는 소음 제거 수준을 설정하거나 외부 소리 음량을 조절하면 된다.

 

이어버드 내부는 12㎜의 초소형 스피커를 장착해 풍부한 사운드와 저음을 구현했다. 또한 고음질의 통화가 가능하도록 유닛 당 3개의 스피커를 탑재했다. 다만, 안정적인 착용감과 밀착감을 제공하기 위해 세미 오픈형 구조로 설계됐다. 이어팁은 타원형 모양을 제공한다.

 

사용시간은 완충하고 충전 케이스를 활용하면 최대 31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ANC 기능을 활성화할 경우에는 최대 5.5시간, ANC 기능을 비활성화한 상태에서는 최대 7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방수 기능 또한 겸비했다.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해 땀이나 물방울 등 생활방수에 용이하다. 또한, 자사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할 시 먼지 및 땀과 관련해서 2년간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자브라의 엘리트 85t는 티타늄 블랙 컬러부터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자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