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는 진로두꺼비 에디션으로 혼술 즐기자”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1/19 [13:41]

“올 크리스마스는 진로두꺼비 에디션으로 혼술 즐기자”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1/19 [13:41]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하이트진로,이색제품,에디션,참이슬에디션,진로두꺼비,진로캐릭터,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에디션

▲ 하이트진로에서 참이슬과 진로, 필라이트 제품을 엮은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을 순차출시한다.  © 출처: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에서 오늘(19일)부터 진로두꺼비를 내세운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들을 순차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이 줄어든 한해였던 만큼 연말에 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출시됐다.

 

하이트진로는 먼저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전국 대형마트 등을 통해 공급할 방침이다.

 

필라이트 후레쉬 에디션은 브랜드 고유의 상쾌한 블루와 크리스마스 상징인 레드, 화이트를 적용한 상품이다. 캔 전면에는 함박눈이 쌓인 입구 아래로 산타 모자와 벙어리장갑을 낀 산타 '필리'를 디자인해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표현했다. 뒷면은 황금종을 디자인해 크리스마스에 울리는 종소리를 상상케 했다.

 

이어서 오는 24일에는 참이슬과 진로를 베이스로 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순차출시된다. 하이트진로의 마스코트인 진로두꺼비의 깜찍함과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을 통해 연말에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참이슬은 루돌프로 변신한 녹색 두꺼비가 이색적이다. 참이슬에는 그린과 레드 계열로 영문 'fresh'가 쓰여져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었다. 기존 라벨에는 모자와 수염을 적용해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산타클로스를 떠오르게 재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대형마트 등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들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