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도 뉴트로 열풍’ 카드 속에 들어간 진로두꺼비

하나카드, 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1/19 [12:02]

‘신용카드도 뉴트로 열풍’ 카드 속에 들어간 진로두꺼비

하나카드, 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1/19 [12:02]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뉴트로,레트로,하나카드,진로두꺼비,콜라보,이색제품

▲ 하나카드에서 하이트진로와 협업하여 제작한 뉴트로 콜라보 상품 '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의 출시를 알렸다.  © 출처: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하이트진로의 마스코트 진로두꺼비를 만나 뉴트로 열풍에 빠졌다.

 

하나카드에서 지난 18일 신카드 ‘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카드는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뉴트로 콜라보 마케팅으로 제작됐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 카드’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하나원큐’에서 선착순 3천 명까지 신청할 수 있는 한정판 카드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겸용 1만 5천 원이다. 

 

이번 카드는 다양한 카드를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게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전월 실적 조건이나 할인 횟수 제한을 두지 않은 ‘ONLY 할인’을 위한 카드다. 기본 혜택은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 △해외 가맹점 1.7% 할인 등이다. 

 

다만, 국내 온라인 가맹점은 월 10만원 할인 한도이며, 해외 가맹점은 월 1만원 할인 한도가 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카드 신청을 할 때 앱카드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 카드 수령 전에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1Q페이’에서 먼저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카드 역시 1Q페이나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하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는 선착순 3천 명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벤트 시작일을 기준으로 6개월 동안 하나카드의 신용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2월 말까지 합산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캠핑용품이 증정할 예정이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