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짱구’가 멕시카나 치킨과 만난다

삼양식품, 맥시카나 후라이드치킨맛, 양념치킨맛 겸비한 ‘미니짱구’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4:57]

삼양식품 ‘짱구’가 멕시카나 치킨과 만난다

삼양식품, 맥시카나 후라이드치킨맛, 양념치킨맛 겸비한 ‘미니짱구’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1/18 [14:57]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멕시카나,멕시카나치킨,삼양식품,짱구,오리지널짱구,미니짱구,삼양식품신제품,삼양신제품,이색식품

▲ 삼양식품에서 맥시카나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미니짱구'의 양념치킨맛과 후라이드치킨맛을 출시했다.  © 출처:삼양식품

 

삼양식품에서 오늘(18일)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협업한 신제품 ‘미니짱구’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맛과 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

 

미니짱구는 1973년에 출시된 삼양식품의 장수 스낵인 ‘오리지널 짱구’의 크기와 중량을 줄여서 선보이는 미니 스낵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미니짱구는 멕시카나와의 협업을 통해 실제 치킨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2종은 맥시카나의 노하우를 더한 후라이드치킨 파우더와 양념치킨 소스로 과자가 마무리 돼 실제로 바삭한 치킨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미니짱구의 디자인은 오리지널 짱구를 연상시키는 캐릭터 디자인을 계승했다. 치킨을 배달하는 짱구 캐릭터를 넣어 재밌는 느낌을 자아냈다. 패키지 봉지는 들고 다니기 좋게 가늘고 길게 제작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삼양식품과의 콜라보를 기념하여 다음달 1일부터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맛의 미니짱구를 1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화, 배달애플리케이션 등에서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적용된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