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사전 다운로드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1위’

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4:14]

세븐나이츠2 사전 다운로드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1위’

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1/18 [14:14]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신작게임,11월신작게임,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2,MMORPG추천.모바일게임추천

▲ 넷마블에서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인 세븐나이츠2를 출시했다.


넷마블은 오늘(18일) 오전 10시에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를 출시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이다.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담은 이번 작품은 46종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어 영웅 수집형 MMORPG의 재미를 업그레이드했다. 

 

스토리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마지막 세븐나이츠 '루디'를 찾아나서는 '여명용병단' 이야기를 메인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언리얼엔진4를 기반으로 한 역동적인 게임 연출에 도전했다. 전투는 세븐나이츠의 장점인 전략성에 포인트를 뒀다.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과 그에 따른 팀 전략을 짤 수 있었던 전작의 특성을 살려 15종 진형, 마스터리로 전략 게임의 깊이를 더했다. 

 

그밖에도 협업 플레이가 주가 되는 4인·8인 레이드 전투와 박진감 넘치는 결투장 시스템(PvP 시스템), 5종의 성장던전 등이 준비됐다.

 

한편, 세븐나이츠2는 사전 다운로드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 게임을 차지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