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왕국 후계자 빙그레우스, 즉위 기념 굿즈로 눈길

빙그레, ‘빙그레우스’ 굿즈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1/16 [16:52]

빙그레 왕국 후계자 빙그레우스, 즉위 기념 굿즈로 눈길

빙그레, ‘빙그레우스’ 굿즈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1/16 [16:52]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빙그레,빙그레우스,빙그레왕국,굿즈,빙그레굿즈,이색제품,빙그레인스타그램

▲ 빙그레가 빙그레우스 즉위를 기념하여 공개한 세안밴드 굿즈의 모습.  © 출처:빙그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빙그레 왕국의 후계자 '빙그레우스'가 왕으로 즉위한 기념으로 굿즈를 발표했다.

 

빙그레우스는 빙그레의 기업 인스타그램 계정의 가상 캐릭터다. 빙그레는 빙그레 왕국의 후계자인 빙그레우스를 통해 SNS에서 자사 제품을 홍보하는 한편 소비자들과 원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빙그레는 16일자로 빙그레우스의 즉위를 기념하는 굿즈를 출시하겠다고 발표했다.

 

굿즈는 △세안밴드 △무릎담요 △실내화 △스티커 △원통형 쿠션 등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집콕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빙그레,빙그레우스,빙그레왕국,굿즈,빙그레굿즈,이색제품,빙그레캐릭터

▲ 빙그레의 실내화에는 즉위하는 빙그레우스와 자사의 아이스크림인 붕어싸만코가 각각 담겨있다.  © 출처:빙그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세안밴드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인 바나나맛우유를 모티프로 제작했다. 노란 바나나맛우유 위에 흰색 왕관은 빙그레우스의 즉위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 무릎담요에는 빙그레 왕국 캐릭터들이 그려져있다. 

 

극세사 재질로 제작된 실내화는 빙그레의 아이스크림인 붕어싸만코과 빙그레우스의 모습을 담았다. 한정수량으로 내놓은 빙그레우스 원통형 쿠션은 빙그레우스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빙그레의 굿즈는 일주일간 카카오톡 커머스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