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필수템 ‘전자렌지’, 소가구 위해 몸집↓ 사용성↑

위니아전자, 소가구를 위한 15L, 20L 전자레인지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1/05 [15:24]

자취 필수템 ‘전자렌지’, 소가구 위해 몸집↓ 사용성↑

위니아전자, 소가구를 위한 15L, 20L 전자레인지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1/05 [15:24]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위니아,위니어전자,1인가구,1인가구추천,전자렌지추천,미니전자렌지

▲ 위니아전자에서 1인, 2인 가구를 위한 미니 전자레인지를 선보였다.  © 출처:위니아전자

 

위니아전자에서 오늘(5일)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성을 강화한 15L, 20L 전자레인지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 모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였다.

 

‘클라쎄 달인 레인지’(20L)는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이다. △밥의 달인 △해장의 달인 △해동의 달인 등 1인 식사 용량을 반영하여 메뉴를 개발하여 소가구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대기전력을 차단해주는 ‘제로온’ 기능도 경제적인 절약을 도와준다.

 

위생이 중요한 주방 가전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청소가 용이한 샤이니클린 코팅 조리실을 적용했다. 또한, 기기 기능으로 스팀 청소와 탈취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좀 더 깨끗하게 기계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라쎄 원 다이얼 이지 컨트롤’(15L)은 국내 최초 단 하나의 다이얼로 사용을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타사보다 내부 공간과 트레이 크기가 큰 것이 특징이다.

 

한편, 위니아전자의 이번 신제품 2종은 이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