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메리크리’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파스쿠찌 음료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음료 2종과 기획상품(MD) 12종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0/30 [17:45]

‘이른 메리크리’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파스쿠찌 음료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음료 2종과 기획상품(MD) 12종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0/30 [17:45]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파스쿠찌,파스쿠찌신메뉴,파스쿠찌크리스마스,파스쿠찌플래너,파스쿠찌MD,파스쿠찌이벤트

▲ 파스쿠찌에서 11월 2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음료 2종과 MD 12종을 출시한다.  © 출처:파스쿠찌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오늘(20일) ‘2020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선보이는 제품은 음료 2종과 기획상품(MD) 12종이다. 제품 출시는 11월 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 제품들은 ‘선물처럼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기적(Feeling Christmas All Around)’을 주제로 제작됐다. 음료 2종은 메시 마시멜로 핫 초콜릿과 메리 티라미수 라떼다.

 

메리 마시멜로 핫 초콜릿은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시나몬 향, 마시멜로의 달콤함이 풍성하게 잘 어우러진 음료다. 보기만 해도 절로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메리 티라미수 라떼는 이태리 정통 디저트 티라미수(Tiramisu)를 이용한 베이스에 에스프레소, 우유를 함께 넣은 후 치즈 크림 폼을 올린 제품이다. 이태리 정통의 진한 치즈 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달달한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권한다.

 

12종의 기획상품(MD)는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형상화하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금색 왕관 모양을 형상화한 뚜껑이 특징인 ‘크라운 머그’ 3종를 비롯하여 △아소부 인피니트 머그 2종 △오너먼트 머그 등이 선 공개됐다.

 

한편,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기획 제품들의 출시를 기념해 2021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플래너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2일에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은 2만 9천 원 상당의 파스쿠찌 플래너 키트를 약 1만 원 저렴한 ‘1만 5천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2021 플래너 굿즈 이벤트는 매장의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