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어묵리카노' 후속작은 '누들리카노'

CU, 포장마차 대표 먹거리 잔치국수를 컵에 즐길 수 있는 ‘누들리카노’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0/29 [14:17]

CU, '어묵리카노' 후속작은 '누들리카노'

CU, 포장마차 대표 먹거리 잔치국수를 컵에 즐길 수 있는 ‘누들리카노’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0/29 [14:17]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누들리카노,CU,어묵리카노,편의점이색상품,펀슈머,재밌는상품

▲ CU에서 '어묵리카노'의 후속작으로 '누들리카노'를 선보였다.  © 출처:CU

 

CU에서 오늘(29일) 펀슈머를 겨냥해 포장마차 대표 먹거리인 잔치국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누들리카노’를 출시했다.

 

누들리카노는 아메리카노와 누들을 합친 합성어로 테이크아웃 커피컵에 잔치국수를 담아 커피를 마시듯 능청스럽게 잔치국수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상품이다. 국내산 멸치를 사용해 우린 육수는 추운 날씨에 몸을 녹이기에 안성맞춤이다.

 

해당 상품은 일반 소면과 달리 30초면 불어나는 얇은 숙성면을 사용해 빠른 취식이 가능하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잔치국수 면과 분말스프를 넣은 후 컵홀더에 표기된 선까지 물을 붓는다. 30초 후, 동봉된 고명을 얹어서 먹으면 된다. 

 

해당 상품의 용기는 일반 종이컵과 다르다. 특별 제작한 소재이기 때문에 뜨거운 물을 붓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게 식품을 즐길 수 있다.

 

한편, CU의 누들리카노는 지난달 출시한 ‘어묵리카노 2종’에 이은 펀슈머 저격템이다. 어묵리카노는 당시 어묵을 사무실 등에서 커피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았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