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새우’ 이삭, 소비자 요구에 새우토스트 다시 들고 왔다

단종되었던 새우mvp를 업그레이드한 ‘새우토스트’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0/16 [15:08]

‘다시 새우’ 이삭, 소비자 요구에 새우토스트 다시 들고 왔다

단종되었던 새우mvp를 업그레이드한 ‘새우토스트’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0/16 [15:08]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이삭토스트,이삭신메뉴,새우토스트,이삭토스트메뉴,햄스페셜,이삭배달

▲이삭토스트에서 19일 출시 예정인 새우토스트의 모습.  ©출처:이삭토스트

 

가성비 토스트 브랜드로 유명한 ‘이삭토스트’에서 소비자 요구에 맞춰 다시 새우가 들어간 이색 토스트를 들고 돌아왔다.

 

이삭토스트는 오늘(16일) 단종된 새우mvp를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새우토스트 제품을 오는 19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단종된 새우mvp는 이삭의 스테디셀러인 햄스페셜에 튼실한 통새우패티를 추가한 제품이다.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 사이에서 ‘실패 없는 맛’으로 유명세를 탔다. 가격 또한 통새우패티가 추가됐음에도 3천 5백 원밖에 되지 않아 소비자의 가심비를 만족했다.

 

이번 신메뉴는 작년 말까지 판매되던 새우mvp 메뉴를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바삭한 빵가루가 골고루 묻어있는 통새우패티에 머스터드 소스가 어우러져 느끼함을 잡아준다. 거기에 이삭토스트 특유의 신선한 양배추가 들어가 기존 메뉴의 촉촉함보다는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 느낌을 살렸다. 

 

한편, 이삭토스트의 신메뉴 ‘새우토스트’는 오는 19일부터 매장뿐 아니라 배달주문과 스마트주문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