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타벅스 전용카드 나온다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별 적립되는 등 스타벅스 실적 포인트 쌓을 수 있어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0/15 [14:32]

현대카드, 스타벅스 전용카드 나온다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별 적립되는 등 스타벅스 실적 포인트 쌓을 수 있어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0/15 [14:32]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스타벅스,현대카드,스타벅스현대카드,스타벅스별,스타벅스프리퀀시,스타벅스적립,스타벅스모바일카드,스타벅스카드

▲ 현대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타벅스 전용 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5종 출시 모습.  ©출처:현대카드

 

현대카드에서 오늘(15일)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인 '스타벅스 현대카드'가 출시됐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외에서도 이용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실적 포인트인 ‘별’을 적립할 수 있는 스타벅스 전용 카드다. 

 

기존에는 스타벅스 별을 적립하려면 스타벅스 멤버쉽 회원이 스타벅스 충전카드를 직접 사용해야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드를 이용하면 스타벅스뿐 아니라 모든 가맹점에서 신용판매 이용금액이 3만 원 누적될 때마다 별 1개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다. 다만,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회원 인증을 거쳐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카드는 총 5종이다. 5종 모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로고인 인어 모양을 활용해서 제작됐다. 다만, 5종 모두 카드 배경이 다르다. 홀로그램을 떠오르게 하는 무지개색 카드부터 스타벅스 컵 홀더를 떠오르게 하는 디자인의 카드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연회비는 국내외 모두 3만 원이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에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누적 5만 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주는 행사다. 

 

두 번째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누적 5만 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총 1천 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할 방침이다. 모바일 쿠폰을 받은 고객들은 해당 쿠폰을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 현대카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