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티도 빵과 함께’ 올 가을 따뜻한 티와 먹으면 좋은 베이커리들

뚜레쥬르, 달콤하고 구수한 가을 신상품 4종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0/15 [14:08]

‘이제 티도 빵과 함께’ 올 가을 따뜻한 티와 먹으면 좋은 베이커리들

뚜레쥬르, 달콤하고 구수한 가을 신상품 4종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0/15 [14:08]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뚜레쥬르,뚜레쥬르신메뉴,뚜레쥬르신제품,뚜레쥬르빵추천,요즘설탕누룽

▲뚜레쥬르에서 공개한 가을 신상품 4종의 모습 ©출처: 뚜레쥬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에서 오늘(15일)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가을에 어울리는 △얼그레이 △누룽지 △현미 등의 재료들로 제작됐다. 

 

알알이 카라멜 마끼아또는 달콤한 카라멜 마끼아또의 맛을 빵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동그란 빵 속에는 부드러운 우유 크림과 카라멜 드리즐(drizzle)이 뒤엉켜 마치 카라멜 마끼야또를 먹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은 향긋한 얼그레이 토핑을 더한 빵에 부드러운 얼그레이 생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밀크티나 얼그레이를 좋아하는데, 자극적인 맛은 지양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할매입맛 트렌드를 겨냥하여 누룽지를 활용한 제품들 또한 출시됐다. 요즘 설탕 누룽지는 바삭바삭한 페이스트리에 고소한 현미 누룽지와 달콤한 땅콩 설탕 가루를 얹은 제품이다. 누룽지 특유의 식감과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입안을 자극한다. 

 

햄&치즈 누룽지 파니니는 치즈는 좋아하지만 느끼한 걸 싫어하는 소비자들을 저격하는 맞춤 제품이다. 쫄깃하고 담백한 빵에 토핑으로 짭짤한 햄, 아삭한 양파가 넣어져서 재밌는 식감을 만든다. 거기에 기존의 파니니들과 달리 치즈를 누룽지처럼 납작하게 눌러서 고소함을 살렸다.

 

한편, 뚜레쥬르는 지난달 ‘얼려먹는 꿀밤 아이스 박스’를 비롯한 가을 신상품 9종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 ‘귀여운 당신은 밤 맛’ 등의 신제품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4종의 가을 신상품은 지난달 가을 신상품에 이은 2탄 제품이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