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릴로 땅파서 보물 찾는 추억의 게임 ‘트릭스터’, 온라인게임으로 돌아온다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 오픈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0/14 [14:42]

드릴로 땅파서 보물 찾는 추억의 게임 ‘트릭스터’, 온라인게임으로 돌아온다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 오픈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0/14 [14:42]

 

㈜엔씨소프트에서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트릭스터M'의 브랜드 페이지를 열었다.

 

'트릭스터M'은 엔씨(NC)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의 신작 RPG로, '리니지2M'을 총괄했던 이성구 총괄 프로듀서의 기대작이다. 

 

신작 모바일 게임 트릭스터M은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됐던 ‘트릭스터’ IP를 활용하여 제작된다. MZ세대 유저들이 좋아했던 원작의 감성을 살리기 위해 트릭스터 특유의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 등의 감각적 요소는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이번에 신규로 오픈된 브랜드 페이지에서 예비 게이머들은 △트릭스터M에서 즐길 수 있는 '드릴 시스템' 정보 △특별한 보물이 숨겨져 있는 '트레저 스팟'의 정보 △숨겨진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다우징 기술' 등에 대한 기초 지식들을 얻을 수 있다.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트릭스터,트릭스터M,트릭스터M사전예약,엔씨소프트,고전게임추천,드릴게임,추억의게임,트릭스터모바일,모바일게임추천,신작모바일게임,12지신,동물게임,힐링게임,RPG게임

▲엔씨소프트에서 공개한 트릭스터M의 모습 ©출처:(주)엔씨소프트

 

브랜드 페이지에 방문하는 예비 게이머들을 위해 엔씨 측에서 3가지 이벤트 또한 개최된다. 첫 번째는 사전 예약 보상을 이용자가 직접 투표할 수 있는 1차 이벤트다. 1차 이벤트 투표는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된다. 

 

1차 이벤트의 첫 번째는 펫 뽑기다. 예비 게이머는 비만 병아리를 비롯하여 △아기 북극곰 △UFO △눈솔 다람쥐 중에서 하나의 펫에 한 번 투표할 수 있다. 4종의 펫(Pet) 중 이용자에게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종은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된다. 21일부터는 드릴 4종 중 1종을 택하는 이벤트가 일주일 간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스폐셜 예약 보상과 관련한 이벤트를 10월 28일 오픈할 방침이다.

 

2차 이벤트는 트릭스터M 공유 이벤트다. 유저가 SNS에 트릭스터M의 브랜드 페이지 등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5천 원권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 오픈 이벤트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트릭스터M을 친구 추가하면 10월 말에 귀여운 트릭스터M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 측은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의 오픈과 함께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을 통해 게이머들은 원작 트릭스터의 마지막 캐릭터인 '폴라'의 모습과 트릭스터를 계승한 동시에 새롭게 변한 트릭스터M의 게임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