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감성 담은 5가지 색과 베이직 디자인으로 아늑하고 모던한 침실 연출

이브자리, 자연주의 침구 ‘에코플레인’ 출시

강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0/13 [14:19]

자연 감성 담은 5가지 색과 베이직 디자인으로 아늑하고 모던한 침실 연출

이브자리, 자연주의 침구 ‘에코플레인’ 출시

강수현 기자 | 입력 : 2020/10/13 [14:19]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이브자리,에코플레인,침구,침대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소재, 공법, 디자인 모두 자연주의 콘셉트를 담은 에코플레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코플레인은 너도밤나무에서 무공해 공정을 거쳐 추출한 섬유를 주원료로 만든 40수 면모달 제품이다. 실크 같은 촉감과 자연 소재의 우수한 흡수성, 통기성, 내구성 등이 특징이다. 원단 표면에는 진드기가 기피하는 편백나무, 제충국, 로즈제라늄 등 천연 발효 성분을 활용한 항균 가공처리를 더했다.

 

디자인적으로는 베이지, 진그레이, 그린, 핑크, 화이트 등 다섯 가지 컬러 구성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했다. 심플한 무지 스타일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우러지면서 아늑한 공간을 연출해준다. 서로 다른 컬러를 매치해 더욱 풍성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지속가능한 소비에 대한 고객 관심이 늘면서 이브자리 역시 환경을 고려한 자연 친화적 제품을 다양화해가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는 자연 본연의 힘으로 건강한 쉼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착한 침구 ‘에코플레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뉴덕트=강수현 기자]  

뉴덕트/
강수현 기자
ksh@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