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가 인정했던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정식 출시된다

BBQ,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선보여 눈길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0/06 [17:43]

광희가 인정했던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정식 출시된다

BBQ,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선보여 눈길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10/06 [17:43]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비비큐,비비큐신메뉴,메이플버터갈릭,황광희치킨,광희치킨,메이플버터

▲BBQ(비비큐)에서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선보인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을 실제로 출시했다.  ©출처:BBQ

 

제너시스 BBQ(비비큐)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서 선보인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이 정식 출시됐다.

 

BBQ에 따르면, 지난달 공개됐던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BBQ편’에서 황광희가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맛을 인정하는 영상이 게시됐다. 해당 영상은 10월 6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누적 조회수 706만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BBQ는 지난 2일 네고왕 후속 영상을 통해 황광희를 자사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메뉴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BBQ의 신메뉴인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은 닭고기 부위 중 부드럽고 맛있는 부위인 엉치살 만을 선별해서 제작한 상품이다. BBQ는 엉치살을 BBQ 올리브오일로 노릇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후 메이플 시럽과 버터, 마늘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메이플 버터갈릭 소스를 듬뿍 발라 시중에서 볼 수 없는 달콤한 맛과 고소한 향을 구현해냈다. 

 

한편, BBQ는 “자사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패밀리(가맹점)들의 수수료 부담을 덜기 위해 자체 애플리케이션 내 선출시를 결정했다.”면서 “BBQ 브랜드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