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랑용 충전기, 고속충전에 매립으로 깔끔하게 쓰자’ 아트뮤, 차량용 미니 C타입 PD고속충전기 출시

크기가 작고 매립형이라 미관 해치지 않는 동시에 두 제품 이상 고속충전 가능해 눈길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7:39]

‘차랑용 충전기, 고속충전에 매립으로 깔끔하게 쓰자’ 아트뮤, 차량용 미니 C타입 PD고속충전기 출시

크기가 작고 매립형이라 미관 해치지 않는 동시에 두 제품 이상 고속충전 가능해 눈길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0/09/22 [17:39]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아트뮤,차량용충전기,차량용고속충전기,고속충전기,차량용PD고속충전기,모바일악세사리

 

차에서 스마트폰 충전을 하면서 거추장스럽고 보기 싫은 차량용 충전기 때문에 고민인 사람이 많다. 만약 차량용 충전기가 거슬렸다면 매립 형태의 차량용 충전기에 주목해보자.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에서는 오늘(22일) 신제품 ‘차량용 미니 C타입 PD고속충전기’(CP210)를 선보였다. 

 

차량용 미니 C타입 PD고속충전기(CP210)는 USB-PD(Power Delivery)기술을 적용한 C타입포트와 퀵차지3.0 기술을 접목한 고속 충전기다. 퀵차지3.0 기술은 스마트폰과 호환되는 경우 35분 만에 최대 80%의 충전을 지원한다. 기존 5V 1A(5W) 충전기보다 최대 4배 더 빠른 충전인 셈이다. 

 

두 개의 포트로 2가지 이상 제품을 동시에 충전해도 충전 속도가 저하되지 않는다. 아트뮤는 아이폰8 및 이후 모델에서 CP210 모델을 사용해 급속 충전을 한 결과 30분 만에 최대 50%의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차량용충전기,고속충전기추천,충전기,스마트폰충전기,차량용PD고속충전기,모바일악세사리

 

제품 충전을 안정적으로 돕기 위해 5가지 안전보호기능이 탑재됐다. 지능형 최적 전압 관리인 INOV를 비롯하여 △과전류보호기능(OCP) △과출력단락보호기능(OVP) 출력단락보호기능(SUP) 등의 기술이 탑재돼 스마트 기기 충전 시 제품에 손상이 가는 것을 막는다.

 

제품 호환 범위 또한 넓다. 충전기가 자체적으로 12V의 일반 승용차, 24V 대형 화물트럭, 중장비 차량 등 각각의 차량에서 공급되는 전압을 자동으로 조절하기 때문에 모든 차종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충전할 수 있는 기기 또한 USB 포트 타입이면 아이패드부터 삼성, LG, 애플, 화웨이 등의 스마트폰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해당 신제품은 아트뮤의 고속충전케이블과 PD 유무선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충전 관련 액세서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뉴덕트,신상품,신제품,출시,아트뮤,차량용충전기,차량용고속충전기,고속충전기,차량용PD고속충전기,모바일악세사리

 

제품의 외관은 풀메탈 바디로 디자인됐다. 알루미늄 메탈 소재의 디자인은 강한 내구성과 높은 내열성, 부식방지, 정전기 차단 등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다. 제품 색상은 메탈그레이와 메탈실버로 출시됐다. 제품 원형 테두리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 LED 무드 라이트 기능은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차 안을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매립형태의 깔끔한 디자인 또한 사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요소다. 일반적으로 차량용 충전기를 시거잭에 꽂으면 해당 부분이 돌출돼 보기에도 불편하고, 거추장스럽기 일쑤다. 차량용 미니 C타입 PD고속충전기(CP210)는 차량 내 시거잭에 꽂아도 돌출부위 없이 완전히 매립되어 깔끔한 차량 내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아트뮤의 신제품 ‘차량용 미니 C타입 PD고속충전기’(CP210)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