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 씨앗으로 만들었다는 프리메라 신상 에센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2/09 [14:15]

연꽃 씨앗으로 만들었다는 프리메라 신상 에센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1/02/09 [14:15]
프리메라,피부지표개선,피부과테스트,제로뷰티,친환경,프리메라신상,신상에센스,기초화장품,기초케어,스킨케어,연꽃에센스,미라클씨드에센스,화장품신상,신상화장품

▲ 프리메라에서 연꽃 씨앗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녹여낸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를 활용한 신상 에센스를 공개했다.  © 출처: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에서 지난 8일 연꽃 시앗을 베이스로 만든 신상 에센스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연꽃 씨앗에서 찾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녹여낸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가 들어 있다.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는 외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도움을 주어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을 강화한다.

 

프리메라에 따르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제품은 △피부 흡수 △속보습 △피부 톤 등 7가지 피부 지표가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파라벤과 더불어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피부 알러지를 일으킬 수 있는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패키지는 ‘제로뷰티’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적으로 탈바꿈했다. 패키지 상자는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단상자이며,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 라벨과 투명 유리 용기 등을 사용해 추후 고객이 재활용을 하기 용이하도록 제작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프리메라,피부지표개선,피부과테스트,제로뷰티,친환경,프리메라신상,신상에센스,기초화장품,기초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