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도 ‘제로’ 시대, 칼로리 제로라는 신상 칠성사이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2/09 [14:05]

사이다도 ‘제로’ 시대, 칼로리 제로라는 신상 칠성사이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1/02/09 [14:05]
칠성사이다,탄산음료,칼로리제로,칠성사이다제로,칼로리낮은탄산음료,이색음료,신상음료,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에서 칼로리를 뺀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였다.  © 출처:롯데칠성음료

 

탄산의 톡 쏘는 맛을 좋아하는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 다이어트를 위해 기존 콜라나 사이다 대신 제로 콜라를 먹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제는 조금 더 선택지가 넓어졌다. 바로 ‘제로 사이다’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8일 자사의 대표 탄산음료인 ‘칠성사이다’의 칼로리를 뺀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칠성사이다 제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장기화로  일상생활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된 상품이다.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는 칠성사이다만의 70년 제조 노하우를 담아 기존 제품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칼로리는 0㎉를 구현한 제품이다.

 

패키지는 칠성사이다의 시그니처 색상인 초록색 바탕과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존 제품과의 차별점을 두기 위해 라벨에는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문구를 검정색으로 새겨 넣었다. 

 

한편, 신제품 ‘칠성사디아 제로’는 250mL를 비롯하여 355mL 캔, 500mL, 1.5L 페트병으로 제작돼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