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천연화장품 인증 받았다는 토니모리 신상 토너

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1/27 [11:36]

식약처 천연화장품 인증 받았다는 토니모리 신상 토너

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1/01/27 [11:36]
뉴덕트,화장품신상,신상화장품,수분리라벨,재활용,화장품용기,공병재활용,화장품재활용,더그린티트루바이옴,더그린티트루바이오수분토너,토니모리,토니모리신상,토니모리신제품,천연화장품,천연화장품뜻,천연화장품인증,식약처

▲ 토니모리에서 화장품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을 공개했다.  © 출처:토니모리

 

토니모리의 신상 토너가 식약처의 천연화장품 인증을 통과해 코덕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토니모리는 신제품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가 화장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이었던 ‘더 촉촉 그린티’ 라인을  리뉴얼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천연 유래 원료 비율이 100%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녹차의 고장으로 유명한 보성 녹차 추출물이 무려 95.8% 함유되었다.

 

보성 녹차 추출물 외에도 피부 수분 장벽을 케어하기 위해 자연에서 유래한 트루바이옴과 타이트한 모공 케어를 돕는 너도밤나무싹 추출물, 황산앵초추출물 등이 들어 있다.

 

해당 라인의 토너와 에센스, 에멀전, 크림 4종은 피부 보습 개선 효과 평가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와 민감한 피부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들을 사용하여 제작한 만큼 친환경 소비, 지속가능성 등을 고려하기 위해 ‘친환경 수분리 라벨’을 통해 재활용이 편리하도록 용기 또한 개선했다. 친환경 수분리 라벨은 물에 닿으면 쉽게 분리되는 특성을 지녔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뉴덕트,화장품신상,신상화장품,수분리라벨,재활용,화장품용기,공병재활용,화장품재활용,더그린티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