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진피까지 관리하려면 ‘이것’ 바르고, 마시는 것이 필수

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브랜드 선보여 눈길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1/27 [11:27]

피부 진피까지 관리하려면 ‘이것’ 바르고, 마시는 것이 필수

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브랜드 선보여 눈길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1/01/27 [11:27]
뉴덕트,화장품신상,신상화장품,비타콜라겐,마시는콜라겐,바르는콜라겐,홈에스테틱,홈에스테틱기구,아모레퍼시픽,솔루덤,피부고민,이지혜,밉지않은관종언니

▲ 솔루덤에서 지난 26일 브랜드 출시와 함께 신제품 바르고, 마시는 비타콜라겐 제품들을 선보였다.  © 출처:솔루덤

 

아모레퍼시픽에서 지난 26일 직접 먹고 바를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에 의하면,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에 대한 3040 소비자들의 요구가 증가하여 ‘솔루덤’ 브랜드를 구상했다. 

 

솔루덤은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3040 여성 소비자들과 함께 쉽고 체계적인 홈에스테틱을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솔루덤은 밉지 않은 관종 언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이지혜씨를 소비자 대표로 선정하고, 그와 그의 구독자들과 함께 제품 개발을 위한 소통을 이어나갔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공개된 신제품은 피부에 바르는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이다. 

 

비타콜라겐 앰플은 비타콜라겐 71.79%와 표피증식인자(EGF) 가루를 섞어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너풀 콜라겐 앰플엔 이탈리아산 저분자 콜라겐이 5천mg가 들어가 피부 진피까지 충분히 유효 성분이 들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8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솔루덤 브랜드의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해당 행사에는 개발에 참여했던 뷰티 인플루언서 이지혜씨가 참여해 1시간 동안  소비자들과 함께 피부 고민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뉴덕트,화장품신상,신상화장품,비타콜라겐,마시는콜라겐,바르는콜라겐,홈에스테틱,홈에스테틱기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