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부족해진 비타민D, 피부에 발라서 채우자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 출시

조지연 기자 | 기사입력 2021/01/26 [14:29]

코로나19로 부족해진 비타민D, 피부에 발라서 채우자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 출시

조지연 기자 | 입력 : 2021/01/26 [14:29]
뉴덕트,화장품신상,신상화장품,닥터지,더모이스처배리어D,더모이스처,닥터지제품추천,배리어크림,피부장벽강화,세라마이드크림,세라마이드제품추천,인라멜라구조,콜레스트롤,닥터지신제품,화장품신제품추천

▲ 닥터지는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D 제품 라인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제품 3종을 출시했다.  © 출처:닥터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밖에 외출하지 못해 평소보다 피부에 비타민D가 부족한 것 같다고 느껴진다면, 바르는 비타민D로 피부 안을 꽉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서 지난 18일 비타민D가 들어 있는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을 선보였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는 마스크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얼굴에 바르는 프로 비타민D 성분을 담은 보습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밤으로 출시했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에는 프로 비타민D 콤플렉스(7-데하이드로콜레스테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에너지를 균형감 있게 전달한다. 또한,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임으로써 외부 자극에 맞설 수 있는 방탄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장벽 기능 강화를 위해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등을 피부 장벽과 가장 유사한 성분 배합 정도로 만들었다. 거기에 실제 피부와 비슷한 지질인 ‘인라멜라 구조’를 활용해 유효 성분 흡수와 함께 보습 유지를 도왔다.

 

한편, 닥터지의 신제품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은 올리브영과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덕트=조지연 기자]

뉴덕트 /
조지연 기자
jodelay@confac.net
  • 도배방지 이미지

뉴덕트,화장품신상,신상화장품,닥터지,더모이스처배리어D,더모이스처,닥터지제품추천,배리어크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